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Blog Article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제가 방콕에서 가장 사랑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메뉴와 가격이 제공되는데, 예를 들어 전신스포츠 60분은 회원가로 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형의 발마사지 가능한 의자가 바깥쪽에 있고 실내에도 2인 정도 마사지가 가능한 배드가 있습니다. 애초에 많은 손님을 받으려고 운영하기보단 가족들이 운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설도 별로이고 마사지받고 있으면 천장에 기어 다니는 도마뱀 구경도 가능합니다. 매우 친환경 적인 가게인데 마사지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면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따듯한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과일 및 코코넛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사도 다른 마사지 샵에서 받았던 것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것이 느껴졌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서비스라면 우붓에 간다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 의향 있는 샵입니다. 참고로 픽업은 무료 서비스로 포함이 되지만 마사지가 끝난 후 리조트로의 센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 기준 320바트, 1시간은 480바트입니다. 가성비 방콕 마사지샵들에 비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5성급 호텔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답게 외관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깨끗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LinkedIn 사용자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쿠키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뭉치고는 건전한 샵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한 힐링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럭셔리 스파부터 현지 업체까지 두루 다녀보고 비교한 후 알려주는 보라카이 가성비 마사지니까 딱 살펴보자구.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


에센셜 오일의 향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뭉친 근육과 신경을 이완하는 전문 마사지사의 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마사지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압력의 마사지로 고급스러운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참 스파 그랜드 다낭을 추천한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가려고 찾아본 방콕 마사지6곳에 대한 정리글인데요.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방콕 마사지샵6곳의 가격,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마사지가 싸기로도 유명한 방콕에서 다들 1일 1마사지 하고 계시죠? 새로 업데이트 된 곳도 포함하여 2023년 방콕 마사지 추천 리스트 6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BTS Phloen Chit역 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2번출구로 나오셔서 가시면 되구요.인기가 많으니 꼭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좋아요.


고풍스러운 해변가 식당, 활기찬 시장, 친환경적인 식당에서 잊지 못할 미식 모험을 즐겨보세요. 키즈마사지를 받은 7살 첫째 아이는 처음엔 낯설어서 30분만 받겠다며 누웠는데 중간중간 걱정돼서 보니 아예 잠든 듯 대답도 하지 않더라고요. 제가 봤을 때는 아기 다루듯 살살 다뤄주는 마사지였습니다.


네, 마사지를 받으시려면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통해 고객님들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시 카카오톡 아이디는 Jangmispa입니다. 할인 혜택이 있는 해피아워를 미리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op

Report this page